APINK 7周年:我們再一次創造奇跡吧

APINK出道7周年紀念慶典,
成員們各自通過不同的社交平臺發表了感謝之情,
從公開的畫報預告片中也可以看出這次回歸的漫漫的誠意。
一起期待他們更好的作品吧!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한 인사를 팬들에게 전했다.

女子組合A-pink 向粉絲們傳達了迎接出道7周年的問候。

정은지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이핑크가 이제 일곱살이예요! 예쁘고 건강하게 잘 커갈게요 # 판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4月19日,鄭恩地通過自己的Instagram發布”A-pink現在已經7歲了! 漂亮并健康地成長吧,#謝謝”的動態,
并附上了一張照片。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케이크를 들고 7주년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은지는 자신과 멤버들이 지난 18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촬영한 모습이 담긴 스틸로 7주년을 맞이하는 모습을 보였다.

公開的照片中,Apink成員們聚在一起,舉著蛋糕慶祝7周年。
鄭恩地發出來上個月18日和成員們通過播放的naver V-live拍攝的紀念7周年的劇照。

다른 멤버들도 에이핑크의 7주년을 언급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초롱은 에이핑크 7주년 팬송 ‘기적 같은 이야기’ 음원 스틸을 캡쳐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라고 짧게 밝혔다. 또한 하영도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7주년을 자축했다.

其他成員也提到了Apink的7周年,表達了感謝之情。
初瓏發布了A Pink 7周年粉絲頌中”奇跡般的故事”的音源截圖,
且簡短地說了一句“以后也請多多關照”此外,夏榮也公開了和成員們一起拍的合照,慶祝7周年。

하영은 이와 함께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 빵다들 기념일 축하해요!!!오랜 시간 동안 우리 옆에서 서로의 편이 되어주어 정말 고마워요. 슬플 때는 우리보다 더 슬퍼해주고 행복할 때는 오히려 우리를 축하해주는. 자랑스럽고 늘 미안한 우리 판다들 에이핑크의 주인공은 우리가 아니라 판다들 것이니까 서로 축하해주고 앞으로도 더없이 행복한 시간들만 보내요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與此同時,夏榮還通過A Pink的官方twitter留言說:”慶祝我們的紀念日!這幺久了很感謝你在我們身邊站在我們身邊。
悲傷的時候比我們更悲傷,幸福的時候會一直祝賀我們的讓我們感到抱歉的可愛的粉絲們。
A PIMK的主人公不是我們而是我們的粉絲,
以后也一起度過幸福到不能再幸福的時光吧!愛你們呦!”

나은도 “감사합니다~ 항상 변함없이 곁에서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라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 갈 우리의 시간들이 또 얼마나 예쁘고 감동일지 기대가 되네요. 또 다시 기적을 만들어 볼까요?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7주년 축하해요”라고 밝혔다.

娜恩也表示“謝謝~謝謝一直在我們身邊不變初心的你們”“以后也在我們一起製造的時光里美美地帶著感動和期待生活吧。
再一次試試創造奇跡吧?永遠感謝以及愛你們”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4월 19일 데뷔, 청순한 콘셉트의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9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는 ‘기적 같은 이야기’ 발매 이후 오는 오는 21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pink在2011年4月19日出道,作為清純概念的女團備受大眾喜愛。
本月19日迎來出道7周年的A Pink在《奇跡般的故事》發售后將于本月21日通過粉絲見面會與粉絲見面。